[LOL]시즌 10 샤코 칼날부리와 레드 동시에 먹는 노하우
- Game/LOL
- 2020. 2. 2. 13:02
시즌 10 샤코 칼날부리와 레드 동시에 먹으면서 스타트하기
지난번 정글 샤코 공략에 이어서 정글러 중에 샤코만이 가능한 칼날부리와 레드를 동시에 먹는 정글링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샤코 실제 정글링 영상
연습모드로 진행하다 보니 리쉬를 받지 않고 진행하였다.
50초부터 박스를 순서대로 깔기 시작하여 리쉬없이도 레드와 칼날부리를 동시에 사냥하는 모습이다.
영상에서는 리쉬가 없기때문에 강타를 사용했는데 사실 강타 없이도 혼자 먹을 수 있고 리쉬를 받는다고 하면 노스마로 훨씬 빠르게 먹을 수있다.(거의 칼날부리와 레드가 동시에 죽는다)
박스 위치
다른 것 필요없이 박스 위치만 잘 기억하면 컨트롤 전혀 필요 없이 동시에 먹을 수가 있다.
영상에서는 보기가 어려우므로 아래 스샷으로 살펴보도록 하자.
빨간 동그라미 친 곳에 박스를 까는 포인트이다.
위치를 자세히 살펴보면 전부다 선이 맞닿거나 모서리 부분으로 감으로 깔다보니 실수하는 경우가 많아서 일부러 포인트를 잡고 박스를 깔았다.
순서
1. 50초에 상단 칼날부리 위치에 박스 2개 설치
2. 중간 부분에 박스 설치
3. 1분 30초가 되면 레드를 치면서 벽을 넘겨 박스 설치
4. 레드와 칼날부리 동시 섭취
주의사항
여기서 주의해야 할 부분은 칼날부리 쪽에 박스를 두 개 깔아줄 때인데 영상을 자세히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실제로 내가 박스를 깔 때 동그라미 친 위치보다 살짝 바깥쪽으로 박스를 설치하였다.
정확히 동그라미 친 꼭짓점에 박스를 깔아도 무방하나 이렇게 하는 이유는 박스가 겹쳐지지 않게 패치된 이후로 재수 없으면 박스끼리 거리가 있더라도 겹치는 판정이 생겨 밀려나기 때문이다. 그래서 안전하게 살짝 더 박스를 벌리고 깔아주었다.
마치며
이 위치만 숙지하면 누구나 쉽게 레드와 칼날부리를 동시 사냥할 수 있다.
부적의 효과로 인해 박스가 칼날부리를 치면서 피도 계속 차기 때문에 오히려 더 안정적으로 정글링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샤코 정글을 파보려고 하시는 분은 꼭 숙지해서 꿀 빨도록 하자.
+) 시즌 10 정글샤코 룬과 아이템 공략 알아보기
https://nassjz.tistory.com/232
+) 시즌 10 서폿샤코 룬과 아이템 공략 알아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