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진실은?
- 정보/생활정보
- 2021. 1. 5. 01:12
임영웅 프로필
나이 : 1991년 6월 16일(2021년 기준 30세)
출생 : 경기도 포천시
신체 : 182cm, 67kg
학력 :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전문학사
소속사 : 물고기뮤직, 뉴에라프로젝트
2020년에 가장 핫한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2016년 데뷔 이후 꾸준히 이름을 알려오다가 2020년에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우승)을 차지하며 대국민스타로 떠올랐습니다.
특히 중장년 층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어떤 프로그램에 임영웅이 출연한다고 하면 그 시간동안은 시청률이 훌쩍 뛸정도로 영향력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미스터트롯 이후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맹활약 중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는 반면에, 지속적으로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하차에 대한 루머가 나오고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하차 논란
현재 까지도 임영웅 같은 경우에는 사랑의 콜센타에 문제없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이런 루머가 등장했는가 하니...
초기 사랑의 콜센터가 제작될 때 단기성 프로그램으로 구상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시다시피 트로트가 엄청난 붐이 생기는데다 + 임영웅 효과로 TV조선의 효자프로그램이 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편성을 정규로 변경하고 지속적으로 방송을 하게되는데요.
이때 갑작스러운 일정으로 출연진들과 제작진 측의 의견 조율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여러가지 해프닝이 발생하면서, 임영웅 하차에 대한 루머가 불거져나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루머는 루머일 뿐,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를 하차하지 않았고 2021년이 된 지금 시점에도 꾸준하게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17632668
2021년 1월 1일 사랑의 콜센타 방송분에서도 멋지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입니다.
TV조선에서도 물들어왔을 때 노를 저어야 하기 때문에 쉽사리 임영웅을 놔주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사실 저는 트롯에 대한 어느정도의 편견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작년에 미스터트롯을 보면서, 그 생각을 고치게 되었고 특히나 임영웅씨 같은 경우는 발라드 가수로 나왔어도 대성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트롯가수들이 등장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런 편견들을 깨어나가고 트롯을 세계화 시키면 좋겠습니다.
댓글과 하트는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