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ng장면과 매력녀 김다정(김선아) 작가에 대해

원래 드라마를 잘 안보는 편인데 프로듀사는 한번씩 보게 되더라.

 

왠지 모르게 달달하달까... 아이유가 나와서 그런가;

프로듀사를 이끌어 나가는 4인의 캐릭터는 각자 가지각색의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먼저 백승찬(김수현)

 

머리는 좋은데 얼빵한 스타일. 연기를 참 잘하는 듯.

 

신디(아이유)

 

겉으로는 까칠하고 도도한 성격이지만 내면은 외롭고 약한 모습. 생각외로 아이유가 연기를 잘해서 놀랐다.

 

다 된 프로듀사에 아이유를 끼얹는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말이지.(난 아님. 난 아이유 사랑함ㅋㅋㅋ)

 

탁예진(공효진)

 

털털하고 눈치없는 선머슴같은 스타일. 공효진이야 뭐 말할필요도 없이 극중 역할을 잘 살려주지만

 

솔직히 너무 눈치가 없는거 아닌가 싶다. 심할정도로;

 

라준모(차태현)

 

라준모는 뭔가 짧게 정의를 못내리겠다. 그런데 이 캐릭터를 보면 드는 생각은

 

다른 사람들을 볼때는 와 정말 연기 잘한다 싶었는데

 

라준모를 보고 있으면 원래 차태현이 그런 사람인 것 같다.

 

그만큼 연기를 잘해서겠지...

 

나는 이 네명의 캐릭터를 보면서 실제와는 아주 다를것 같은 각 캐릭터의 성격들 때문에

 

현실의 이사람들은 어떨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해보게 됐는데

(이것 뿐만이 아니라 드라마를 볼때 현실의 저 사람은 어떨까 하고 자주 궁금증을 가진다.)

 

그래서 찾게 된 것이 물론 여과된 것은 있겠지만 실제모습이 어느정도 나오는 ng장면들.

 

그래서 나는 드라마는 안봐도 ng장면 모음같은건 자주본다.

 

무의식 중에 그사람의 성격이 어느정도 나오는 것 같아서...

 

그래서 준비했다. 프로듀사 ng장면들

 으으 아이유 머리치는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공효진도 ㅋㅋㅋㅋㅋ 자기도 손발 오그라들었을 듯ㅋㅋㅋㅋ

 

물론 이것이 실제의 모습을 크게 반영한다고는 말 못하겠지만

 

다들 친해보이고 분위기도 좋은걸로 보아 그리 모난 사람은 없는듯하다 ㅋㅋ

 

 

그리도 다음 드라마에서 내 시선을 끄는 분...

 

 김선아씨.

 

후덜덜한 몸매를 자랑하신다...

 

사진에 이은 영상

 

솔직히 캐릭터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연기부분은 글쎄... 싶지만

 

저 음... 착한 몸매에 먼저 빠져들었고...

 

다음으로는 동양의 미를 느낄수 있는 페이스가 내맘에 와닿았다.

 

사실 위에껀 그냥 헛소리고

 

아까말한 ng부분처럼 드라마에서의 까칠한 모습 때문에 실제로의 모습이 굉장히 궁금해져서 한번 찾아보았다.

 

먼저 프로필.

오오 94년생 이제 22살이나 한창일 나이구만 ㅋㅋㅋㅋ

 

그리고 응답하라에 은각하 역으로 출연했다길래 응답하라를 보지않은 나는 검색을 한번 해보았다.

 

으아닛! 

프로듀사에서 그 시크했던 사람이 맞나 싶다ㅋㅋㅋㅋㅋㅋ

 

귀엽구만ㅎㅎ

 

그리고 20살때 인터뷰한 영상이 있길래 찾아왔다. 

 

크으 역시나 프로듀사의 차가운 느낌과 다르게 20살다운 풋풋함이 느껴진다.

 

프로듀사의 시크한 모습도 좋지만 이런 모습도 괜찮은듯ㅋ

 

이래서 찾아보는 맛이 더 있는 것 같다.

 

으으 다음 주 프로듀사 막방일텐데 빨리 보고 싶어진다ㅋㅋㅋ

 

물론 챙겨볼수있을진 모르겠지만...

 

이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