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캄여수(구 엠블호텔) 타워스위트 후기

소노캄여수(구 엠블호텔) 타워스위트 후기

코로나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여행으로 여름휴가 장소를 알아보다가 요즘 여수를 많이 가더라구요,

여수 호텔 몇곳을 찾아보다가 5성급과 호텔 뷔폐가 맛있다는 두가지 소식을 안고 소노캄여수로 출발!


 

외관부터 삐까뻔쩍하다✨
건물의 굴곡진 선들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어요

여수 5성급 호텔 인정
요런건 또 찍어줘야지!


소노캄여수 룸타입이 여러개여서 어디로 할지 고민하다가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는 넓은 타워스위트 룸 뷰가 좋을것같아서 선택했어요!


체크인할때 직원분이 두가지 오션뷰가 있다고 하시면서
하나는 엑스포쪽 하나는 오동도쪽을 말씀하셔서

무조건 바다가 다 보이는 오동도 객실로 달라고 했어용😊


소노캄 여수(구 대명리조트 엠블호텔), 타워스위트 객실 후기


 


방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오션뷰!



보기만해도 가슴이 뻥뚫리는 기분이었어요😌

창문으로 내려다보면 오동도 가는 길이 보여요



오른쪽 편에 있는 tv공간과


왼쪽편에 마주보고 있는 쇼파

 

 

그리고 간이침대도 있어요 (쇼파인가?)
거실이 넓고 쉴 공간이 충분해서 계속 여기에 누워서 놀았어요😆

아주 넓다란 거실이 마음에 쏙!
진짜진짜 넓게 쓸수 있는 거실공간이 너무 좋았답니다


옷장이에요, 서둘러 옷을 정리하고

입구 바로 옆 미니바
(참고로 칫솔 치약을 따로 주지않고 팔고 있다는...🤭)

 

 




침실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티비가 하나더 있고, 의자앞 책상을 살짝 올리면
거울이라 화장대가 완성됩니다 (신기신기🙄)


충분히 넓찍한 침대

침실공간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침구류도 크게 불편한거없이 잠도 잘잤어요*_*

그리고 침실에서도 오션뷰를 볼수있어서 너무 좋은것!👍🏼

 

 



욕실입니다

넓은 욕조에서 피로 풀기 딱 좋습니다


욕실은 거실에서 또는 침실에서 바로 들어갈수있는 구조에요

샤워공간, 세면대
생각보다 욕실이 엄청 커서 놀랬다는🤭

방구경은 마치고 저녁시간이 되어 예약한 뷔폐를 먹으러 갔어요

 

 



소노캄여수 셰프스키친


객실 고객은 10프로 할인이 됩니다
저는 위메프 사이트에서 할인받아 구매했습니다(요게 더 저렴!)

 

음식의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맛있는 음식은 다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뷔폐의 기름진 느낌이 아닌,
맛이 아주 깔끔 담백해서 맛있었네요!


여수 여행은 처음인데
좋은 숙소에 묵으면서 좋은 경치 감상도하고
정말 만족했던 여행이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