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 무협 웹툰 추천 5선

무협 웹툰 추천 5선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외출하기가 무서운 상황입니다.

 

글을 쓰는 지금 이 시점에 벌써 확진자가 1000명에 다가가고 있네요.

 

제가 사는 부산에도 지금 동래구에 있는 온천교회를 중심으로 우한 코로나가 40명 이상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지금 같은 시기에는 외출하기 보다는 집에 있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이럴 때 이불 속에 누워서 볼만한 무협 웹툰 5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아비무쌍

소설을 원작으로 웹툰화 시킨 작품입니다.

 

주인공인 노가장은 은거기인인 사부를 만나 고수가 됩니다. 하지만 본인은 그 부분을 인지하지 못하고 본인의 실력을 평가절하하여 평범한 낭인으로 살게 됩니다. 그러던 와중 한 여자를 만나 사랑하게 되고 3명의 아이를 가지게 되지만 아내는 아이를 낳다가 죽게 되고, 그 이후로 노가장의 짠내나는 독박육아가 시작됩니다.

 

일반적인 먼치킨 타입의 무협웹툰의 전개와 다르게 현실처럼 발버둥치며 살아가는 주인공의 모습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가 있는 웹툰입니다.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Matchless

 

아비무쌍

하늘의 뜻을 아니 아비는 무쌍이다. '레드스톰' 노경찬 작가의 신작

webtoon.daum.net

 

 

2. 화산전생

역시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입니다. 소설 기반의 웹툰이 스토리가 탄탄해서 믿고 볼만 한 것 같습니다.

 

주인공은 주서천은 고아로 떠돌다 화산파에 입문해 전란의 시대를 맞이하게 되고, 거기서 운 좋게 살아남아 평범한 능력임에도 불구하고 장로에 오르게 됩니다. 이후 전란의 시대가 끝난 후 평화가 찾아오게 되고, 주서천은 노화로 죽음을 맞이하게 되나 평생 영광을 맛보지 못한 그는 후회와 미련만을 안은채 눈을 감게 됩니다. 그러나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 그는 과거로 돌아가게 되었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전형적인 타임슬립물로써, 주인공 역시 강력합니다. 진부할수도 있는 스토리지만 소설 기반의 웹툰 답게 잘 짜여진 스토리로 꿀잼을 보장합니다.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0289296&page=1

 

화산전생 [매주 토요일 연재]

전란의 시대에서 운이 좋게 살아남아 화산파의 장로가 된 주서천.평생 영광을 맛보지 못한 채 후회와 미련만 가득 안고 눈을 감는다.​그러나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 어찌 된 영문인지 운명은 그를 다시 과거로 돌려보내는데…….

page.kakao.com

 

 

3. 학사재생

위 두 작품과 동일하게 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입니다. 어쩌다보니 전부다 소설을 기반으로 하고있네요.

 

주인공 칠야무신 황준우는 천하제일의 고수지만 오랜 싸움 끝에 불성으로 불리는 원공 스님의 동귀어진으로 죽게 됩니다. 하지만 죽은 줄 알았던 그때 눈을 떠보니 갓난 아기로 다시 태어나게 되고, 힘들었던 전생과 다르게 천하제일의 부자 만금장의 아들로 환생하게 됩니다. 이후 학사가 되길 원하는 아버지 밑에서 칠야무신 시절의 기억을 더듬으며 다시금 삶을 살게 됩니다.

 

화산전생과 같은 환생&먼치킨 물로 백 만명 이상이 감상하여 밀리언페이지에 등극한 웹툰입니다.

https://page.kakao.com/home/49039315

 

학사재생

일곱 번의 밤을 거쳐 천하제일이 된 사내, 황준우.오랜 싸움 끝에 천지(天地)에서 죽음을 맞이했다.헌데 눈을 떠 보니 갓난아기!집안은 천하제일의 황금을 축적한 만금장!고되기만 하였던 전생과 달리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 버렸다!신명나게 인생을 즐기는 한 사내의 일대기... 가 될 뻔 했으나,인생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다!"그런데 아버지, 도대체 공부는...... 왜 시키시는 겁니까?"

page.kakao.com

 

4. 월한강천록

정파와 마교 사이의 긴 전쟁 끝에 마교 교주의 죽음과 함께 휴전이 성립되었다. 그로부터 13년 뒤 절대 무공을 가지고 있지만 그 사실을 숨긴 채, 허당 노릇을 하며 살아가는 무당파 소월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술과 도박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당주의 명령으로 소월은 사형과 사제와 함께 무림맹으로 길을 떠나게 된다.

 

네이버 베스트도전에서 아마추어 연재로 시작된 작품으로, 잦은 휴재로도 유명한 작품입니다. 하지만 그런 휴재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인기로 계속 연재가 이어졌던 작품인만큼 재미는 보장하는 웹툰입니다.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hiddenmaster

 

무림제일폐 : 월한강천록

절대무공을 숨기고 허당짓을 하며 살아가는 소월! 숨겨진 과거가 점차 밝혀지는데...

webtoon.daum.net

 

 

5. 고수

용비불패의 후속작으로 유명한 작품으로 사실 많은 분들이 봤으리라 생각되는 작품입니다. 혹시라도 아직 보지 않은 분이 있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파무림의 절대자로 군림했던 독고룡의 제자 강룡이 스승의 원수인 파천문의 사천왕에게 복수하기 위해 무림에 나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웹툰으로 전작의 용비불패와 같은 세계관을 지닌 작품입니다.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용비불패 완전판도 연재중이기 때문에 세트로 보셔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이상 꿀잼 무협 웹툰 추천이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마스크조차 구하기 어려워진 요즘 다들 위생관리 잘하셔서 별탈없이 넘어가기를 기도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