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선풍기 추천-한경희선풍기

가성비 좋은 제품 한경희 선풍기 HEF-5400C

이사 후 준비도 못했는데 찾아온 더위 덕에 에어컨을 틀어야 되나 말아야 되나 갈팡질팡 하던 차 일단은 선풍기부터 사자싶어 쿠팡에 접속했다.

 

선풍기를 검색하다보니 예전 가전매장 인턴시절 하루종일 선풍기 조립했던 일이 생각나 급 현기증이 발생...

그때 선풍기를 조립해서 팔 때 보통 두 가지 라인업으로 팔았는데 저렴한 3만원 전후의 제품과 6만원 이상의 고가형 제품으로 분류되어 있었다.

선풍기라는게 사실 섬세한 기술력이 들어가는 제품이 아니다보니 가격대비 가장 차이나는 것은 내구성이었던 것 같다.

확실히 비싼제품은 튼튼하고 기능도 다양했다.

 

하지만 사실 그 가격차이 만큼의 값어치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저렴한 제품으로 가기로 결정!

그래도 가급적 리모컨은 있는 제품으로 고르기로 하였다.

 

가장 저렴한 2만원 대 선풍기 제품들을 보니 대다수가 리모컨 없는 제품이었고 내구성에 의심스러운 제품이 많아 2만원 대 제품은 패스하고 3만원 대 제품 중 리모컨 있는 녀석들 위주로 보기 시작했다.

그렇게 고른 제품이 한경희선풍기 HEF-5400C 제품이었다.

비슷한 류의 제품들이 굉장히 많았지만 생소한 브랜드들이 많아서 그래도 이름이라도 들어본 한경희로 사자는 가족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구입하게 되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었는데 우리집 인테리어와는 흰색이 더 맞을 것 같아서 흰색으로 결정!

 

역시나 로켓배송답게 주문한 다음날 배송되었다.

 

조립 중간에 찍었어야 되는데 급한 성격 탓에 뜯자마자 완성 시켜 버렸다.

설명서 대로만 하면 초등학생도 조립할 수 있는 수준이었고 딱히 드라이버 같은 도구의 사용없이 맨손으로 조립하였다.

 

 

예전에는 저가 제품들의 경우 전부다 똑딱이 스타일의 버튼이었는데 최근에는 이런 원버튼 스타일이 유행인 듯하다.

대충 안보고 누르기에는 편리한데 나는 미풍 강풍을 한번에 왔다갔다 하고 싶다! 하시는 분께는 안 맞을 수도있다.

바람모드에 자연풍과 수면풍이 있는데 이 것의 경우는 리모컨으로만 조절할 수 있어서 아쉬운 부분이다.

리모컨은 여타 제품들과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앞서 말한 것처럼 바람모드 또한 조절할 수 있다.

건전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

 

 

실제로 사용해보니 소음도 크지 않고 리모컨도 원만하게 작동하였다.

또한 혹시나 우려했던 목 부분의 내구성도 괜찮은 것 같아서 가격대비 완전 만족스러웠다.

혹시나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선풍기 구매의향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