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플레이-용형호제(1986)

용형호제 (龍兄虎弟, Armour Of God, 1986)

 

액션, 모험, 코미디 / 홍콩 / 100분 / 2015.06.11 재개봉, 1987.01.01 개봉 / [국내] 12세 관람가

 

평소 넷플릭스 위주로 영화를 보다가 넷플릭스에는 없어진 왕좌의 게임이 왓챠플레이에는 있다는 말에 최근에 왓챠 플레이를 보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왕좌의 게임 정주행이나 해볼까 하고 리모컨을 잡았다가 다른 건 어떤게 있나 싶어 움직이다가 걸려든 것이 용형호제였다.

 

어렸을 적부터 성룡 영화를 굉장히 좋아했었던 탓에 다수의 성룡영화를 봤었는데 그 중에서도 어린 내 마음 속에 용형호제란 제목이 인상이 깊었나보다.

 

시작 버튼을 누르고 얼마 있지 않아 보여지는 낡은 화질...

최근 고화질의 영화만 보다보니 약간의 거부감이 있었지만 옛스러운 맛도 있어서 집중하기 시작했다.

 

영화가 시작되고 초반 이야기 전개 부분은 역시 옛날 영화답게 억지스럽고 유치한 부분이 있었다.

하지만 액션씬이 시작되고 부터는 역시나 성룡이구나 싶었다.

영화를 보면서 드는 생각은 영화자체를 잘 만들었다 재미있다 이런 느낌보다는 성룡이라는 사나이가 참 대단하구나 하는 생각이 계속 맴돌았다.

미녀 아가씨 덕에 눈호강도 했다.

 

요새 너무 무언가 메시지나 반전이 있는 영화만 보니 영화를 보고나서도 생각해야 할 부분이 많았는데 용형호제는 편하게 생각없이 볼 수가 있어서 킬링타임에는 최적인듯

복잡한 생각하기 싫고 심심할 때 소파에 누워서 보기 안성맞춤의 영화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