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여행시 사용했던 지도와 일정표!

여행가기전에 준비했던 아테네 시가지의 지도들이다.

 먼저 옴모니아 광장을 중심으로 한 지도.

나는 저기 아테네 인터네셔널 호스텔에서 숙박했다.

 다음 두 지도는 신타그마 광장을 중심으로 한 관광 지도이다.

 

 우연히 n드라이브를 뒤지다가 2년전에 쓴 여행계획이 남아있어서 가져왔다.

지도는 여러 사이트에서 찾아서 짜집기 한 것인데 2년전에 구한 것들이라 출처는 죄송합니다ㅠ

그리고 다음 사진은 내 여행시나리오이다.

나도 무계획에 가까운 여행을 갔지만서도 이렇게 큰틀은 잡아 놓고 갔다.

기간을 엄청 여유롭게 잡은분들은 이런 것 조차 필요없겠지만

나는 정해진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았기에 타이트한 일정을 위해서 최소한의 계획은 잡고 출발하였다.

솔직히 그리스 일정까지는 거의 계획대로 였는데,

터키로 넘어가서는 장소이동이 잦고 타이트한 일정이라

계획대로 100퍼센트 진행은 하지 못했다.

그리고 이 계획의 오점은 산토리니 3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나중에 글쓰면서 설명하겠다.)

많은 도움 되시길

+)추가

메테오라 지도

 

산토리니 지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