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5시즌 종료 및 6시즌 시작일정

조만간 디아블로3 시즌5가 종료 되고 시즌6이 시작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파밍에 지치신 분들 한달 정도만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스탠 유저 분들은 크게 관계가 없겠네요.



이번 시즌이 끝날 때 다른 보상은 전환되지만 정벌과 여정 같은 경우는 전환이 되지 않으니

아직 못하신 분들은 15일날 안까지 하셔야 합니다.

(특히 창고 못 얻으신 분들은 빠르게 하세요!)


이번 시즌 6 같은 경우는 딱히 시즌 5처럼 혁신적인 변화는 보이지 않네요. 조금 더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잠깐 PTR서버를 살펴본 바로는 솔플에서는 선동자 성전사마인 법사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네요.


선동자 성전의 경우 선동자 세트의 변경에 힘입어 100단계 까지 클리어 한 것으로 보이며


마법사의 경우 마인트리가 강세를 띄면서 마인전용셋인 비르가 하향을 당했지만 


그 자리를 불새셋으로 대체하면서 지속적인 강세를 보이는 듯 합니다.


나머지 직업군의 경우 위 두 직업과 솔플 단수 차이가 제법 나는듯 하네요ㅠ


그리고 4인 파티의 서폿 역시 아직 사라지지 않고 존재하는 듯 합니다.


살짝 변한게 있다면 서폿 악사가 연구되고 있다는 점이 되겠네요.


일단 까봐야 아는 일이겠지요.


빨리 다음 시즌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