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 산 남자 구찌 클러치: 타이거 프린트 GG 실사용후기

작년 말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프랑스로 다녀왔습니다. 그 때 와이프 가방이나 하나 살까 하고 들어갔던 구찌매장에서 너무도 맘에 드는 클러치가 있어서 질러버리고 말았습니다. 진작에 사용후기를 남긴다는게 이제야 남기게 되네요.

 

구찌 남자 클러치: 타이거 프린트 GG 파우치

스타일 ‎575136 G2BAN 1087 / 가로 28cm x 세로 22cm x 너비 3.5cm / 2019 프리폴 컬렉션

 

사이즈가 딱 맞는 박스에 정갈하게 들어 있습니다. 원래 가방 보관하는 천가방도 있는데 어디갔는지 안보이네요 ㅠㅠ

일반적인 구찌 글자 패턴에 호랑이가 추가된 디자인입니다. 크기는 보통 남자들이 많이 쓰는 클러치 사이즈보다는 작은 느낌입니다.

 

 

소재자체가 벌어지는 스타일이 아니고 딱딱한 스타일이다보니 항상 모양이 잘 잡혀있고 지퍼 채우기 또한 굉장히 편리합니다.

두께는 얇은 편에다 늘어나는 소재가 아니다보니 옆모습이 굉장히 슬림하고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 손잡이가 큼지막해서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제가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편인데 저 손잡이가 있다보니 굳이 어딘가에 놓을 필요 없이 팔에 끼고 있으면 되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단점은 저 손잡이 고리가 가끔씩 빠질때가 있었습니다. 제품의 하자라기보다는 쉬운 탈부착을 위해서 큰 힘을 주지 않아도 뺄수 있게 만들다보니 클러치 옆부분에 눌려지면 빠져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내부에 카드보관 공간이 6개가 있습니다. 저는 지갑을 안에 넣고 다니는 터라 굳이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지갑없이 카드만 들고다니시는 분들은 굉장히 편리할 듯 보였습니다.

그리고 한 칸 분할 된 공간이 있는데 타이트한 공간이다 보니 두께가 얇은 무언가를 넣어야 할 듯 합니다.

 

 

가격

작년에 프랑스 구찌매장에서 구매했던 영수증입니다. 위의 280유로 짜리는 선물용으로 산 지갑이고 밑에 690유로 짜리가 클러치 가격입니다.

 

https://www.gucci.com/kr/ko/pr/men/mens-bags/mens-portfolio/gg-pouch-with-tiger-print-p-575136G2BAN1087

 

Gucci [구찌 베스트리에] 타이거 프린트 GG 파우치

남성

www.gucci.com

구찌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타이거 프린트 GG파우치의 정식가격은 117만원이네요. 관세와 택스리펀 받은 금액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종합적으로 봤을 때도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저렴한 것 같네요. 특히 지갑은 정말 싼 것 같습니다.

(물론 작년 기준이다보니 올해는 차이가 있을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총평

장점

구찌 기본패턴에 호랑이를 더해서 깔끔하지만 포인트 있는 디자인

크기가 일반 남성용 클러치보다 조금 더 작아 휴대가 용이

손잡이가 큼지막해서 잡기가 편함

 

단점

짐을 많이 넣는 사람이라면 작고 늘어나지 않는 재질이 오히려 단점이 될 수 있음

손잡이가 종종 빠짐

 

제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너무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에 튀진 않지만 누가봐도 구찌인 걸 알 수 있는 제품이랄까요. 또한 보통 뱀이나 벌 등이 그려진 제품들이 흔히 보이는데 거기에 비해서는 덜 보이는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을 원하면서, 안에 물건을 많이 넣고 다니지 않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이상 구찌 남성용 호랑이클러치 리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